(서울=뉴스1) =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이 23일 서울 중구 컨퍼런스 하우스 달개비에서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 전문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9.23/뉴스1photo@news1.kr관련 키워드보건복지부관련 사진정은경 장관, 요양병원 호스피스 수가 시범사업 현장방문정은경 장관, 요양병원 호스피스 수가 시범사업 현장방문정은경 장관, 요양병원 호스피스 수가 시범사업 현장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