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이 2일 오후 응급의료체계 개선 현장간담회를 위해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을 찾아 시설을 살피고 있다. (복지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9.2/뉴스1photo@news1.kr관련 키워드복지부정은경관련 사진정은경 장관, 요양병원 호스피스 수가 시범사업 현장방문정은경 장관, 요양병원 호스피스 수가 시범사업 현장방문정은경 장관, 요양병원 호스피스 수가 시범사업 현장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