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10일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마련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고객 체험형 팝업 짐(Gym)을 찾은 시민들이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WPI(분리유청단백질)의 장점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기획됐다.
현장에는 10m 단거리 달리기를 체험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웨이트존’, WPI 성분을 학습하는 ‘셀렉스 랩’, 프로틴 음료를 시음할 수 있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키링을 만들 수 있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개 체험존이 마련됐다. 2025.8.10/뉴스1
pjh2580@news1.kr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WPI(분리유청단백질)의 장점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기획됐다.
현장에는 10m 단거리 달리기를 체험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웨이트존’, WPI 성분을 학습하는 ‘셀렉스 랩’, 프로틴 음료를 시음할 수 있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키링을 만들 수 있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개 체험존이 마련됐다. 2025.8.10/뉴스1
pjh258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