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광호 기자 = 황명선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가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당대표 및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영남권 합동연설회'에서 정견발표를 하고 있다. 2025.7.20/뉴스1skitsch@news1.kr관련 키워드국회여야민주당전당대회합동연설회관련 사진운영위원장실 들어서는 천준호 민주당 원내운영수석언쟁 벌이는 여야정원오 후보 팻말 관련 고성 오가는 여야이광호 기자 '나에게 어울리는 색은?'눈길 사로잡는 K-뷰티2026 코리아 뷰티 페스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