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민경석 기자 = 대한의사협회(의협)와 대한수련병원협의회가 대한의사협회에서 간담회를 갖고 전공의 복귀를 위한 방안을 논의한다고 15일 밝혔다.이날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합의사협회 로비에 회의 안내문이 세워져 있다. 2025.7.15/뉴스1newsmaker82@news1.kr관련 키워드의사협회,전공의관련 사진대화 나누는 김윤 의원·김택우 회장·한성존 회장축사하는 김택우 의협 회장축사하는 김택우 의협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