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민경석 기자 = 안창호 국가인권위원회 위원장이 24일 오후 서울 중구 국가인권위에서 열린 '제3차 전원위원회'에 참석해 직원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왼쪽은 김용원 상임위원. 2025.2.24/뉴스1newsmaker82@news1.kr관련 키워드국가인권위원회관련 사진전교조, '인권친화적 학교' 인권위 권고안 이행 촉구 기자회견전교조, '인권친화적 학교' 인권위 권고안 이행 촉구 기자회견전교조, '인권친화적 학교' 인권위 권고안 이행 촉구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