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박정호 기자 =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전무가 2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앱솔루트 보드카 팝업 스토어 ‘앱솔루트 그라운드’ 오픈 기념 프레스데이에서 앱솔루트의 철학과 마케팅 전략 등을 설명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스티키몬스터랩과 콜라보한 팝업스토어 '앱솔루트 그라운드 MIX WITH STICKY MONSTER LAB'은 지난해 진행된 '앱솔루트 홈'에 이은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앱솔루트가 모든 생각과 경험, 사람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하나의 '그라운드'가 되어 대중에게 다가간다는 뜻이 담겼다. 2023.8.21/뉴스1
pjh2035@news1.kr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스티키몬스터랩과 콜라보한 팝업스토어 '앱솔루트 그라운드 MIX WITH STICKY MONSTER LAB'은 지난해 진행된 '앱솔루트 홈'에 이은 두 번째 팝업스토어로 앱솔루트가 모든 생각과 경험, 사람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하나의 '그라운드'가 되어 대중에게 다가간다는 뜻이 담겼다. 2023.8.21/뉴스1
pjh203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