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등 편집자주 ...여행이란 낯선 곳에서 맞이하는 즐거움이다. 따라서 일상의 공간에서 벗어나면 모두 여행이 된다. 더욱이 우리나라를 벗어나지 않으면 만나기 힘든 풍경을 접할 수 있는 곳이라면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가 아닐 수 없다.경기도 내에는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여행지들이 여러 곳 있다. 4월에는 굳이 비싼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해외여행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로 떠나 보자.경기관광공사가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등 이국적인 도내 여행지 4곳을 소개했다.양 떼가 반기는 스위스 마을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경기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이탈리아 베네치아를 그대로 '김포 라베니체'.(경기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수준 높은 중국 전통 정원 '수원 효원공원 월화원'.(경기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야경이 아름다운 유럽형 테마파크 '여주 루덴시아'(경기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관련 키워드경기관광공사송용환 기자 경기아트센터 '공연장 상주단체 지원사업' 참여 단체 모집안양예술인센터 입주자 모집…연간 사용료 최저 55만원관련 기사[인사] 충남도작년 철도 이용객 1억4600만명 '역대 최고'…전년비 144만명↑지방규제 혁신 평가서 대전·안양·신안·대구중구 '최우수'양평 관광지 대만 인기 예능에 소개 …유튜브 조회수 20만회 돌파백화점 '큰 손' 바뀌나…외국인 매출 '실적 변수' 자리매김
편집자주 ...여행이란 낯선 곳에서 맞이하는 즐거움이다. 따라서 일상의 공간에서 벗어나면 모두 여행이 된다. 더욱이 우리나라를 벗어나지 않으면 만나기 힘든 풍경을 접할 수 있는 곳이라면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가 아닐 수 없다.
경기도 내에는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여행지들이 여러 곳 있다. 4월에는 굳이 비싼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해외여행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로 떠나 보자.
경기관광공사가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등 이국적인 도내 여행지 4곳을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