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등 편집자주 ...여행이란 낯선 곳에서 맞이하는 즐거움이다. 따라서 일상의 공간에서 벗어나면 모두 여행이 된다. 더욱이 우리나라를 벗어나지 않으면 만나기 힘든 풍경을 접할 수 있는 곳이라면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가 아닐 수 없다.경기도 내에는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여행지들이 여러 곳 있다. 4월에는 굳이 비싼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해외여행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로 떠나 보자.경기관광공사가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등 이국적인 도내 여행지 4곳을 소개했다.양 떼가 반기는 스위스 마을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경기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이탈리아 베네치아를 그대로 '김포 라베니체'.(경기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수준 높은 중국 전통 정원 '수원 효원공원 월화원'.(경기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야경이 아름다운 유럽형 테마파크 '여주 루덴시아'(경기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관련 키워드경기관광공사송용환 기자 세무사회 "헌재 세무사법 합헌 결정, 세무사제도 정당성 확인""천연기념물 '원앙' 보자"…안양천에 탐조객 발길관련 기사긴 겨울밤, 문장이 불을 켠다…경기도 책방·문학관 산책기안산시, 원곡동 부설주차장 조성 완공…주차면 43대 → 95대안산시, '2515㏊ 규모 대송단지' 간척지 개발가평군, 내년도 예산 5899억 확정…민생안정 집중 투자수원시, '무장애 관광환경 조성 공모사업' 선정…국비 42억 확보
편집자주 ...여행이란 낯선 곳에서 맞이하는 즐거움이다. 따라서 일상의 공간에서 벗어나면 모두 여행이 된다. 더욱이 우리나라를 벗어나지 않으면 만나기 힘든 풍경을 접할 수 있는 곳이라면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가 아닐 수 없다.
경기도 내에는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여행지들이 여러 곳 있다. 4월에는 굳이 비싼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해외여행의 설렘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로 떠나 보자.
경기관광공사가 ‘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등 이국적인 도내 여행지 4곳을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