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정 광주시장이 30일 오전 시청 비즈니스룸에서 열린 2022년 광주시 우수중소기업인상·기술장 시상식에 참석해 상패를 수여한 후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광주시 제공)2022.11.30/뉴스1 ⓒ News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