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펀딩스토어 플랫폼 와디즈가 억대 펀딩 성공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웨비나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참여 대상은 와디즈 펀딩을 활용해 초기 자금을 모으거나 홍보를 원하는 신생 브랜드와 지역 소상공인이다.
토크콘서트형 웨비나 '와디즈 인사이드 뷰'(Wadiz Inside View)는 크라우드펀딩으로 브랜드를 성장시킨 메이커들이 성공 과정의 비하인드와 실전 전략을 생생하게 공유한다.
와디즈 인사이드 뷰의 첫 행사는 '하루 만에 9000만 원을 달성한 고객 소통법'을 주제로 오는 6월 18일에 진행한다.
와디즈를 통해 누적 펀딩금액 3억 6000만 원을 기록한 이너뷰티 브랜드 '여리여리' 김열 대표와 500건 이상의 뷰티 프로젝트를 컨설팅한 장소현 PD가 고객과 소통하며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전략을 공유한다.
이어 6월 25일에는 단일 제품으로 와디즈에서만 누적 13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어나더네이처' 박혜랑 대표와 300건 이상의 뷰티 프로젝트를 컨설팅한 김지연 PD가 신생 브랜드의 펀딩 성공 전략과 유통 확대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두 웨비나 모두 '와디즈 메이커센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생중계한다. 참여 신청은 행사 당일 오전 10시까지 와디즈 홈페이지 내 '와디즈 스쿨'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e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