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버스로 모으고 톡채널로 늘려요"…카카오의 '지역 살리기'

소상공인 상생사업 '프로젝트 단골'로 목포 상권 디지털 교육
1대 1 교육으로 톡채널 200개 신설…단골버스로 상권 연계

전남 목포 동부시장에서 '바다수산'을 운영하는 윤희자 씨(여·57)가 카카오 상생사업 '프로젝트 단골'의 디지털 교육을 받는 모습  (카카오 제공)
전남 목포 동부시장에서 '바다수산'을 운영하는 윤희자 씨(여·57)가 카카오 상생사업 '프로젝트 단골'의 디지털 교육을 받는 모습 (카카오 제공)

본문 이미지 - 목포 동부시장에서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알리는 안내판 (카카오 제공)
목포 동부시장에서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알리는 안내판 (카카오 제공)

본문 이미지 - 카카오의 지역 청년 튜터가 목포 시장 상인에게 톡채널 개설 방법을 교육하는 모습 (카카오 제공)
카카오의 지역 청년 튜터가 목포 시장 상인에게 톡채널 개설 방법을 교육하는 모습 (카카오 제공)

본문 이미지 - 카카오 상생사업 '프로젝트 단골'에서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무료 셔틀 '단골버스' (카카오 제공)
카카오 상생사업 '프로젝트 단골'에서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무료 셔틀 '단골버스' (카카오 제공)

본문 이미지 -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린 목포항구축제에 마련된 카카오 부스 (카카오 제공)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린 목포항구축제에 마련된 카카오 부스 (카카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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