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학회 세미나…"23년 시장규모 전년比 19% 감소"ⓒ News1 DB관련 키워드한국광고학회세미나방송광고규제완화전문가OTT양새롬 기자 KTOA, 제5차 AI 미래가치 포럼…통신사 의료 AI 전략 논의드림어스컴퍼니, 1분기 매출 538억…"타이탄콘텐츠 투자 성과"관련 기사"방통위·과기부·문체부 미디어 거버넌스 통합해야…마지막 기회"닐슨도 바꾼다…"韓, 이제라도 통합시청률 논의해야""전통적 미디어 규제부터 풀어야 콘텐츠 강국 도약 가능"넷플릭스서 순항하는 K-콘텐츠…비영어권 '톱10'에 한국 작품 3편"해외 플랫폼, 광고 시장 점유율 늘어나…온플법 도입 신중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