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광고요금제, 이용자와 광고주 모두 웃을 수 있는 이유는

"글로벌 확장성…기능적 차별 등 최소화가 관건"

본문 이미지 - 강신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책임연구위원. (디지털산업정책연구소 제공)
강신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책임연구위원. (디지털산업정책연구소 제공)

본문 이미지 - 왼쪽부터 차례로 신원수 한국디지털광고협회 부회장, 강신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책임연구위원, 노창희 디지털산업정책연구소장, 이춘 넷플릭스 한국광고사업부문 디렉터. (디지털산업정책연구소 제공)
왼쪽부터 차례로 신원수 한국디지털광고협회 부회장, 강신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책임연구위원, 노창희 디지털산업정책연구소장, 이춘 넷플릭스 한국광고사업부문 디렉터. (디지털산업정책연구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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