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광고 긍정 답변 TV 대비 3.4배…시청 방해 최소화""2분기 애드테크 출시…광고 전달 혁신성 강화 계획"에이미 라인하드(Amy Reinhard) 광고 총책임자 (넷플릭스 제공)/뉴스1기아가 ‘더 뉴 스포티지’ 출시와 함께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시즌2와 손을 맞잡았다고 11일 밝혔다. (기아 제공) 2024.11.11/뉴스1관련 키워드넷플릭스오징어게임광고요금제티빙웨이브김정현 기자 이번 크리스마스엔 게임이랑 '방콕'할까…게임사 이벤트 살펴보니'근전도 센서'까지…치고 올라오는 샤오미, 흔들리는 삼성 갤워치관련 기사OTT 만족도 조사, 넷플릭스 1위…"콘텐츠가 다양해서""넷플릭스 선택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 쇼핑 지출 30% 늘었다"OTT 광고요금제, 이용자와 광고주 모두 웃을 수 있는 이유는"네이버와 넷플릭스의 '네넷'"…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넷플과 손잡은' 네이버, 사옥에 '오징어 게임' 핑크가드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