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과 스포티지 콜라보…넷플릭스 "광고도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 광고 긍정 답변 TV 대비 3.4배…시청 방해 최소화"
"2분기 애드테크 출시…광고 전달 혁신성 강화 계획"

본문 이미지 - 에이미 라인하드(Amy Reinhard) 광고 총책임자 (넷플릭스 제공)/뉴스1
에이미 라인하드(Amy Reinhard) 광고 총책임자 (넷플릭스 제공)/뉴스1

본문 이미지 - 기아가 ‘더 뉴 스포티지’ 출시와 함께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시즌2와 손을 맞잡았다고 11일 밝혔다. (기아 제공) 2024.11.11/뉴스1
기아가 ‘더 뉴 스포티지’ 출시와 함께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시즌2와 손을 맞잡았다고 11일 밝혔다. (기아 제공) 2024.11.11/뉴스1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