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위메이드, 엔비디아와 협력…CPC 도입해 이용자와 소통"생산성 극대화…새로운 이용자 경험·유형별 특화 기능 제공"(크래프톤 홈페이지 인조이 유튜브 영상 갈무리)(위메이드넥스트 제공)관련 키워드크래프톤위메이드게임AICPCNPC아스테리온신은빈 기자 [단독] 크림, 2번째 오프라인 매장 홍대점 폐점…"도산 플래그십 집중"올해 韓 틱톡 인기 1위곡은 '아파트'…"K-컬처 지원 확대할 것"관련 기사확률형 아이템 '0% 확률' 숨긴 웹젠…공정위, 과징금 1억5800만 원 부과'신작 가뭄'에 3분기 희비 엇갈린 게임업계…커지는 신작 기대감신작 하반기 쏠림에 '2분기 실적 우려'…게임주 줄줄이 하락[핫종목]1조 넥슨·수익왕 크래프톤…1분기 게임사 '신작·글로벌'로 희비GPU 넘어 AI까지…게임과 엔비디아, 뗄 수 없는 '성장의 방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