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K팝 콘텐츠 플랫폼 전략…'글로벌, 여성, 잘파세대'

'엠넷플러스' 단순 투표 앱에서 콘텐츠 플랫폼으로…누적 4000만 가입
"글로벌 잘파 팬덤 겨냥 K팝 올인원 플랫폼…오리지널 투자 4배 확대"

김지원 CJ ENM 엠넷플러스 사업부장이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 CJ ENM 센터에서 K-팝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의 비전과 성과를 발표하고 있다. (CJ ENM 제공)
김지원 CJ ENM 엠넷플러스 사업부장이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 CJ ENM 센터에서 K-팝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의 비전과 성과를 발표하고 있다. (CJ ENM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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