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전용 미디어 플랫폼 만들고 크리에이터 육성유튜버·소상공인 매칭도…"연 3000개 상품 홍보 목표"ⓒ News1 최수아 디자이너ⓒ News1 최수아 디자이너관련 키워드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소상공인크리에이터유튜버유튜브최동현 기자 TSMC, 3Q 파운드리 2.0 점유율 39%…삼성전자 4%사법리스크 턴 이재용, 첫 M&A '전장' 찍었다…JY 색깔 진해진다관련 기사소진공, 중기부 장관 표창 받아…"中企 규제 합리화 공로"소진공, 소상공인 지속·성장 발전 정책포럼 개최소상공인 47% '실적 악화' 경고등…경제계·정부 "상생 맞손"40년 된 동네 방앗간, '매출 0원' 폐업 위기 극복한 비결은"혁신 아이디어 발굴"…소진공, 소상공인 역량강화 공모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