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호텔스컴바인이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홈쇼핑이 주관하는 '벨리곰' 전시 이벤트에서 자사 브랜드 캐릭터 '맥스'와 함께 특별 팝업 스토어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과 벨리곰이 주관하는 전시 이벤트는 다음 달 1일부터 18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 열리며 해당 기간 중 호텔스컴바인은 1일부터 6일까지 맥스를 활용한 깜짝 팝업 스토어와 이벤트존을 운영한다.
호텔스컴바인은 현장 방문 고객들에게 유쾌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 가지 이벤트를 운영한다.
먼저, 야외 포토존에서는 맥스·벨리곰과 함께 특별한 인증샷을 남기고 캐릭터 협업 풍선을 받을 수 있다.
또 공항 콘셉트로 꾸민 호텔스컴바인 부스에서는 오후 12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30분간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일 선착순 850명을 대상으로 여행 상품권·캐릭터 협업 굿즈 등 참여 시 100% 당첨되는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현장 부스에서는 '여행 취향 스티커 투표'를 진행한다.
신중하게 여행을 설계하는 '계획곰' 맥스와 순수하고 따뜻하게 여행을 즐기는 '감성곰' 벨리곰 중 함께 여행하고 싶은 캐릭터를 고르고 스티커로 투표하는 방식이다.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여행 성향을 비교하며 현장 참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울러 팝업 스토어 개장에 앞서 인스타그램에서 사전 이벤트를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
호텔스컴바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방문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 하거나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3명), 맥스X벨리곰 협업 굿즈 세트(3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맥스의 세계관을 확장하고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벨리곰과의 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맥스를 중심으로 한 이색 협업을 통해 고객을 직접 마주하고 풍성한 여행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브랜드 경험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