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플랫폼 명 'NOL' 브랜드로 통일…"고객 편의성 제고"판교시대 돌입한 놀유니버스…"오직 하나뿐인 국민앱으로"야놀자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이 통합한 '놀유니버스'.ⓒ News1 김초희 디자이너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가 '놀 비즈니스 데이'에서 플랫폼 개편 방향을 발표하고 있다. ⓒ 뉴스1 김형준 기자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되는 인터파크글로벌(왼쪽)과 트리플코리아.(각 앱 캡처)놀유니버스의 신사옥 텐엑스타워 전경.(놀유니버스 제공)공항을 모티프로 꾸민 놀유니버스 신사옥 텐엑스타워 내부. ⓒ 뉴스1 김형준 기자관련 키워드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놀유니버스텐엑스타워회원사소식김형준 기자 "중장년 새출발 응원"…코웨이, 비렉스 메이크오버 캠페인 전개신일전자, 새 생활가전 브랜드 '더톤' 론칭…BLDC 선풍기 출시관련 기사"성심당 순례하러 대전 갈래"…대전 숙소 예약 190% 껑충"인터파크 도메인 갈등"…바이즐 "연장" vs 놀유니버스 "더는 안돼"스무살 된 야놀자 "세계 1등 여행테크기업…거래액 100조 목표"놀유니버스, 일본 벚꽃 뱃놀이 '야카타부네' 크루즈 상품 출시놀유니버스,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계정 하나로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