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유커' 본격 공략…씨트립 손잡고 고객유치

9월8일 파라다이스시티 생방송 통해 K-호캉스 상품 선봬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파라다이스 제공)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파라다이스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파라다이스(034230)는 중국인 단체관광이 재개되며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과 손잡고 본격적인 '유커' 공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큰손'인 중국인 관광객과 VIP를 유치해 수익성 개선에 박차를 가한다는 목표다.

씨트립 대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보스 라이브 쇼'는 9월8일 파라다이스시티 현장에서 단독 생방송을 실시하고 중국 최대 연휴인 국경절과 내년 춘절을 겨냥한 'K-호캉스' 상품을 선보인다.

방송은 파라다이스시티 메인 호텔 디럭스룸, 스위트룸을 비롯 넷플릭스 '솔로지옥' 촬영지로 유명한 풀빌라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인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도 출격한다.

파라다이스 카지노는 중국 고객 유치를 위한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K-컬처 이벤트를 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파라다이스 4개 카지노 올 2분기 중국 VIP 드롭액(카지노 고객이 칩으로 바꾼 금액)은 1분기 대비 2배 이상 늘어나며 증가 추세"라며 "중국 단체관광이 재개되면 규모가 더 커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smith@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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