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2025 국가고객만족도' 전자제품 AS 2년 연속 1위

서비스 품질 우수성·혁신성 등 주요 평가 항목 모두 최고점 획득
국가서비스대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이어 서비스 품질 1위 석권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표한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2년 연속 전자제품 AS 부문 1위에 선정됐다.(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표한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2년 연속 전자제품 AS 부문 1위에 선정됐다.(삼성전자서비스 제공)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