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TV로 즐기는 클라우드 게임 인기…매년 30% 성장 MS 등 협력해 수천개 게임 제공…양질 콘텐츠가 OS 경쟁력LG전자 웹OS에서 이용할 수 있는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LG전자 제공). ⓒ 뉴스1관련 키워드삼성전자LG전자박주평 기자 '공급 부족'에 고삐 풀린 DDR4 16% 급등, 일부 DDR5 '역전'삼성전자,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앞세워 동남아 공략…B2B도 성과관련 기사코스피, 선물·옵션 만기일에도 선방…7거래일 연속 올랐다[시황종합]李, 13일 5대그룹 총수·경제단체장 첫 상견례…투자·통상 논의(종합)대한상의·환경재단, '기업과 환경' 영화 특별상영회 개최삼성전자, 美 로봇 스타트업 '스킬드AI' 1000만 달러 지분 투자대미 협상팀 구성 이어 G7 정상회의…美 관세 불확실성 해소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