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목표 설정해 협력 관계 구축 황형서 롯데온 마케팅부문 상무(왼쪽)와 이민영 SK-II 코리아 총괄 매니저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롯데온 제공).관련 키워드롯데온윤수희 기자 롯데百, '코리아 그랜드 세일' 참여…"외국인 대상 혜택 선봬"신세계百, 연말 크리스마스 F&B 특집 행사 연다관련 기사"AI로 초개인화 마케팅"…CJ올넷 'AI 마테크 설루션' 지원롯데온, '트위즈 PICK! SNS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 개최롯데온, 17일까지 '홀리데이 선물마켓' 진행롯데온, 버터얌과 손잡고 식품 콘텐츠 커머스 강화脫쿠팡 이어지나…e커머스, 보안 강화·모객 확보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