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56개 콘텐츠 제작…442건 바이럴·830만건 이상 소비자 참여 달성골든블루가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인근에서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브랜드 소통 프로젝트 ‘새파란 녀석들’ 2기의 수료식을 진행했다. 행사 종료 후 2기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골든블루 제공)관련 키워드골든블루이형진 기자 '전통주' 진심…교촌치킨, 발효공방 새 대표 20여년 경력 연구원 앉혀도미노피자 운영 계열사 '청오SW', 써브웨이 한국 MF 사업자 선정관련 기사주토피아2·화사·화려한날들·프로보노·자백의대가, 1위[한눈에 보는 엔터차트]"KBO MVP 폰세, 내년 토론토서 9승 ERA 4.00" 팬그래프닷컴 예상'KBO MVP' 폰세, MLB 토론토 이적…3년 440억원 계약피자몰,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더 스노우 원더랜드' 출시양의지, 10번째 황금장갑 최다 타이…최고령 최형우 득표율 97.8%(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