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人터뷰] 천일염과 위스키 클래스의 만남…더 글렌리벳, 이색 브랜드 실험

이광훈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팀 차장 "한국 문화와 연결되는 순간 만들 것"
"한국 로컬 문화와 위스키의 결합…'끊임없이 나아가다' 브랜드 메시지 전달"

이광훈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이 몰트 & 솔트 캠페인과 더 글렌리벳과 천일염 소금을 소개하고 있다.(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
이광훈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이 몰트 & 솔트 캠페인과 더 글렌리벳과 천일염 소금을 소개하고 있다.(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