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 한 번쯤 본 K-패션 브랜드…핀터레스트 감성 자극온라인 퍼스트 전략 주효…상하이 법인 통해 中 공략 가속던스트가 해외에서 건물 벽면을 활용해 '룩북' 형태로 브랜드를 광고하는 모습. 이로써 감도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던스트제공)상하이 던스트 팝업 오픈런 모습.(던스트제공)관련 키워드LF김진희 기자 'K-뷰티' 대기업·제약사까지 참전 속속…꺼지지 않는 PDRN 열풍LF 히스 헤지스, 2030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오프라인 출격관련 기사"미끄러운 눈길에도 OK"…접지력·보온성 강화하는 겨울 부츠 신상LF 히스 헤지스, 2030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오프라인 출격마리오아울렛, 연중 최대 쇼핑 혜택 '슈퍼메가딜' 돌입'다크앤다커' 2심, 퇴사자 반출 자료도 비밀 인정…"57억 배상"(종합)'다크앤다커' 2심서 배상금 감경…아이언메이스에 57억 배상 명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