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수트 판매 10.2%…고우림 착용 코트 판매량 196%↑지오지아(ZIOZIA)는 30주년을 기념해 전개한 디지털 캠페인 'My 30's'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풀어내며 유의미한 판매 성과를 거뒀다.(지오지아제공)관련 키워드신성통상김진희 기자 LF 히스 헤지스, 2030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오프라인 출격슈뢰더 전 독일 총리 부부, 아랍에미리트 관계자들과 콜마그룹 방문관련 기사탑텐키즈, 스타필드 빌리지 1호점 운정에 신규 오픈신성통상 탑텐키즈,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오픈예열 마친 쇼트트랙 대표팀, 이제는 '올림픽 모드'…금빛 질주 기대혼인율 반등에 정장 돌아왔다…남성복 슈트 브랜드 판매 호조신성통상, 탑텐 행복제 검색량 3배↑…겨울철 필수템 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