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위스키 시장에 대한 투자 확대'노마드' 브랜드 인지도 제고 위한 마케팅 강화(왼쪽)엔리케 무리요 곤잘레스 비야스 총괄이사, 김관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마케팅본부 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공)관련 키워드골든블루배지윤 기자 버거킹의 '찾아가는 와퍼트럭'…남양주 송천분교서 따뜻한 나눔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45% 할인 진행관련 기사'KBO MVP' 폰세, MLB 토론토와 계약 임박…3년 440억원 규모주토피아2·화사·화려한날들·태풍상사·모범택시3, 1위 [한눈에 보는 엔터차트]'골든', 11월 지니 월간차트 1위…5개월 연속 정상 '신기록'인천항만공사, '해양관광산업 미래' 골든하버 프로젝트 적극 홍보위키드2·타임캡슐·화려한날들·태풍상사·모범택시3, 1위 [한눈에 보는 엔터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