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캠페인 '드링크 모어 워터' 전개책임음주 서약 참여자에게 '타다 택시' 쿠폰 제공(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관련 키워드페르노리카 코리아배지윤 기자 삿포로맥주, 을지로서 '삿포로 겨울이야기' 팝업 매장 오픈롯데GRS, 말레이시아 롯데리아 1호점 오픈…동남아 사업 확대 잰걸음관련 기사페르노리카 코리아, 전공 학생 대상 '지속가능한 바텐딩' 특강 개최페르노리카 코리아,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 5' 앙코르 전시 개최'초고가 위스키' 발렌타인 40년 마스터클랙스 컬렉션, 3년 연속 완판페르노리카 코리아, '지속가능한 바텐딩' 심화 과정 T-톡 특강 개최초고가에도 연이은 완판 신화…발렌타인 정수 담은 '더 모먼트'[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