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1조 882억…전년 동기 대비 3.7%↑휠라 브랜드 리포지셔닝…인기 스니커즈 라인 확대이탈리아 비엘라에 마련된 휠라 브랜드 체험 센터 전경.(미스토홀딩스제공)관련 키워드미스토홀딩스김진희 기자 LF 히스 헤지스, 2030 고객 호응에 힘입어 오프라인 출격슈뢰더 전 독일 총리 부부, 아랍에미리트 관계자들과 콜마그룹 방문관련 기사암울한 패션업계, 불황에 고환율까지…ODM사 '3高'휠라, 이탈리아 비엘라에 '브랜드 체험 센터' 개관미스토 그룹, 임직원과 함께 물품 기부 캠페인 진행윤윤수 미스토홀딩스 회장, 한국외대에 발전기금 10억 기부미스토홀딩스, 2분기 매출 1조2277억…전년比 4.5%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