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지역 10개국 전략 회의서 밝혀맥도날드가 한국에서 최초로 진행한 아시아 지역 전략회의(phase 2)에서 이해연 한국맥도날드 최고마케팅책임자(CMO)가 '한국의 맛' 프로젝트 시행 성과 및 향후 확대 시행 방안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한국맥도날드 제공)관련 키워드한국맥도날드한국의 맛배지윤 기자 화요, 싱가포르 바 그룹 '지거 앤 포니'와 컬래버 팝업스토어 연다교촌치킨, 앱 최고 등급 위한 '킹 클럽 보너스+' 이벤트 진행관련 기사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글로벌 '필 굿 마케팅 어워즈'서 금상 수상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메뉴 판매 3000만개 돌파맥도날드, '한국의 맛' 광고로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6관왕CJ제일제당, '만능 김치요리용 소스'로 글로벌 B2B 시장 확대창녕 마늘로 만든 갈릭 버거, 군청 직원 400명 시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