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케어 카테고리 매출 3년간 연평균 20% 성장CJ올리브영은 고객 피부 타입과 세밀한 고민에 맞춘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제안하는 '한층 더 아름답게 올영에서 케어헤바'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CJ올리브영제공)관련 키워드CJ올리브영김진희 기자 김범석 의장 동생 김유석 부사장, 쿠팡서 4년간 140억 수령정춘호 GS리테일 편의점BU장, 한국유통대상 동탑산업훈장 수상관련 기사[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올리브영, 2026 뷰티&웰니스 트렌드 키워드로 'FULLMOON'CJ제일제당, 흑백요리사2서 비비고 전용 팬트리 운영서울향 인센스·접는 갓…서울시, 콜라보 굿즈 첫 공개이재현 CJ 회장, UAE 현장 경영…"절실함으로 글로벌 확장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