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열대야에 체감온도 낮춰주는 냉감 제품 수요 급증자주(JAJU)는 6월부터 7월 현재까지 냉감 제품 매출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자주제공)관련 키워드신세계인터내셔날자주김진희 기자 F&F, 해외 협력업체와 3700억대 소송 취하 합의이랜드복지재단·KOSA, 미래 SW 인재 육성 위해 기부금 전달관련 기사패션 '빅5', 3분기 암울한 성적표…글로벌·신사업으로 돌파구 마련신세계인터내셔날, 3Q 매출 3104억…코스메틱 부문 선방(주)신세계, 3Q 매출∙영업익 전년比 신장…"전략적 투자 성과 가시화""자주 팔고 패션·뷰티 집중"…신세계인터내셔날, 내년 전망 '맑음'기온 '뚝'…자주, '자주발열' 매출 391%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