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페리페라 매출 동반 성장클리오가 7월부터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토이스토리 컬래버 에디션을 일본 전역 12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출시하며 클리오 브랜드로서 일본 내 최대 규모의 플로어 매대를 확보했다(클리오제공)관련 키워드클리오김진희 기자 '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명품 오늘이 제일 싸다"…에르메스·샤넬·까르띠에, 새해 가격 인상 예고관련 기사K리그 '단 한 명의 에스코트 키드', 국내외 광고제에서 수상 영예닥터지, 日 마더스협회서 6개 품목 인증 획득숙명여대, 고용노동부와 '제11회 중견기업분석 공모전' 개최이노션 김정아 부사장, 대표이사 사장 승진 취임"가을 신상 사세요"…지그재그, 'FW 신상 드롭' 프로모션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