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대기업도 선택한 테스트베드…뉴 뷰티 플랫폼 등극투에딧 이어 블레이·이너뷰 바이 리튠까지 뷰티 제품 줄줄이 론칭애경산업은 나미브 사막에서 찾은 신비로운 향기와 감각을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애경산업 제공)LG생활건강 '이너뷰 바이 리튠'.(LG생활건강 제공)투에딧(twoedit)이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했다.(투에딧 제공)관련 키워드다이소투에딧블레이이너뷰 바이 리튠K뷰티배지윤 기자 홈파티 시장 달군다…크리스마스 앞두고 와인 시장 후끈 [이번주 뉴Eat템]먹거리 중심 체질 탈피…식품사 신사업 키워드는 '바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