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發 유통 지형 변화…K-뷰티 브랜드 줄줄이 입점

[패션&뷰티] 대기업도 선택한 테스트베드…뉴 뷰티 플랫폼 등극
투에딧 이어 블레이·이너뷰 바이 리튠까지 뷰티 제품 줄줄이 론칭

본문 이미지 - 애경산업은 나미브 사막에서 찾은 신비로운 향기와 감각을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은 나미브 사막에서 찾은 신비로운 향기와 감각을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애경산업 제공)

본문 이미지 - LG생활건강 '이너뷰 바이 리튠'.(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이너뷰 바이 리튠'.(LG생활건강 제공)

본문 이미지 - 투에딧(twoedit)이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했다.(투에딧 제공)
투에딧(twoedit)이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했다.(투에딧 제공)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