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공감대 형성…25SS 시즌 여성 라인 매출 320%↑헤지스(HAZZYS)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하기 위해 전개 중인 강아지 캐릭터 '헤지스 해리'(HARRY)가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헤지스제공)관련 키워드LF김진희 기자 F&F, 해외 협력업체와 3700억대 소송 취하 합의이랜드복지재단·KOSA, 미래 SW 인재 육성 위해 기부금 전달관련 기사리복, 국내 첫 'LTD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픈'日 필수 쇼핑리스트' 쇼레이어드 향수, 국내 사업 철수10월 시중 유동성 41.1조↑…전년比 8.7% 증가해 3년 4개월만 최고LF 바버, '2025 광화문 마켓'에서 크리스마스 팝업 개최'한파에도 끄떡없다'…패션 업계, 겨울 골프 라운드룩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