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속옷·의류 등 냉감 기능 강화 제품 대거 선봬자주(JAJU)는 이달 여름철 실내외 활동을 쾌적하게 만들어 줄 '즉각 쿨링 냉감 시리즈'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름 매출 잡기에 나섰다.(자주제공)관련 키워드자주신세계인터내셔날김진희 기자 '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명품 오늘이 제일 싸다"…에르메스·샤넬·까르띠에, 새해 가격 인상 예고관련 기사패션 '빅5', 3분기 암울한 성적표…글로벌·신사업으로 돌파구 마련신세계인터내셔날, 3Q 매출 3104억…코스메틱 부문 선방(주)신세계, 3Q 매출∙영업익 전년比 신장…"전략적 투자 성과 가시화""자주 팔고 패션·뷰티 집중"…신세계인터내셔날, 내년 전망 '맑음'기온 '뚝'…자주, '자주발열' 매출 391%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