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정체성 및 핵심 고객 관심사와 성향 반영패션그룹형지가 핵심 고객층의 라이프 스타일과 관심사를 반영해 본격 가동한 앰배서더 마케팅이 적중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형지제공)관련 키워드형지형지글로벌김진희 기자 "럭키비키 장원영이 떴다"…'어뮤즈 핑크 하우스' 인산인해[단독] "비상경영인데 또 사업 확장"…무신사, 슈즈 편집숍 낸다관련 기사'선거판' 만큼 뜨거웠던 '도박판'…'정치테마주' 잔치는 끝났다패션그룹형지, 5월 그룹사 역대 최대 매출 1000억 원 눈앞형지글로벌 까스텔바작, 스포츠마케팅 강화로 골프웨어 매출 호조섬산련,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와 패션산업 정책 협약 체결대선까지 2주, 정치테마주 '요동'…김문수 테마주 '上'[핫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