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근성 높은 판매 채널 통해 MZ세대 라이프스타일 겨냥(디아지오코리아 제공)관련 키워드디아지오코리아이형진 기자 김범수 SPC삼립 대표 "시화공장 사고 사죄…원인파악·후속조치 최선"bhc, 콜팝 전용매장 'bhc pop' 하루 평균 2000개 판매관련 기사"천천히 즐기는 즐거움"…디아지오, 싱글톤 캠페인 전개디아지오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아 위스키 프로모션 실시아시아 최고 바텐더, 파크하얏트서울 팀버하우스에 뜬다불황에 고개숙인 수입주류…'소량·다품종'으로 돌파구 찾는다디아지오, 주한英대사관 손잡고 서울맹학교 학생들과 봄 소풍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