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콘셉트 바꾸고 사업 효율성 높이고 소비자 수요 적극 반영…차별화·경쟁력 제고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이 론칭 10년 만에 리브랜딩에 나선다.(맨온더분제공)먼싱웨어 팝업스토어 모습.(먼싱웨어제공)관련 키워드신세계인터내셔날코오롱인더스트리김진희 기자 CJ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체험형 뷰티 서비스' 확산"귀여운 게 최고잖아요"…뷰티업계, 캐릭터 협업 '봇물'관련 기사'3고' 현상에…패뷰업계, '부익부 빈익빈' 심화 [2024 패션뷰티결산]"소비심리 둔화 직격탄"…패션 대기업들, 3Q 실적 '먹구름''삼성물산 14년·신성통상 3년'…패션업계 근속연수는?"B2B 패션 물류 잡자"…한진, 백암 허브터미널 처리 물량 20% 늘린다LF '맑음', 코오롱·한섬·삼성 '흐림'…신세계인터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