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코튼, 아우터 매출 164% 증가…파일럿코트 338%↑시리즈 323%, 럭키슈에뜨 173%, 코오롱스포트 125% 늘어패션업계가 동절기 상품과 한파 직후 찾아올 간절기 봄 신상을 동시에 선보이며 날씨에 따라 고객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판매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럭키슈에뜨제공)관련 키워드코오롱FnC김진희 기자 F&F, 해외 협력업체와 3700억대 소송 취하 합의이랜드복지재단·KOSA, 미래 SW 인재 육성 위해 기부금 전달관련 기사코오롱스포츠, 물에 강한 '알파다운'으로 겨울 백패킹족 공략"산길로 마라톤"…트레일 러닝 유행에 코오롱FnC 매출 153% '껑충'코오롱세이브프라자,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 10번째 매장 오픈코오롱FnC "머플러·바라클라바 등 방한 아이템 판매 호조""미끄러운 눈길에도 OK"…접지력·보온성 강화하는 겨울 부츠 신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