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에 편의성과 효율성 더한 이색 생활용품 인기변기에 바로 버리는 클리너, 거꾸로 바지걸이 등 매출↑자주는 시간 효율성을 높인 제품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13일 밝혔다.(자주제공)관련 키워드신세계인터내셔날김진희 기자 [단독]'정산금 지급 지연' 발란, 기업회생 신청 의혹[르포] 바이레도, 블랑쉬 라인업 확대…국내 럭셔리 향수 시장 선도관련 기사델라라나, 이탈리아 명품 원단으로 완성한 25 SS 컬렉션 출시비디비치, 중국 CiE 뷰티 박람회서 브랜드상 수상어그, '어그 도산점'서 체험형 콘텐츠 선봬[주총]신세계인터 "패션업, 지난해 도전적 한해…올해 체질 개선 박차"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유통망 본격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