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특화 제품·마케팅으로 인지도 강화아떼(athe)가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아떼제공)관련 키워드LF김진희 기자 SSF샵, 글로벌 패션 브랜드 COS 신규 론칭삼성물산 아미, 글로벌 앰배서더 최우식과 협업 상품 출시관련 기사LF 아떼,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구본걸 LF 회장. 작년 보수 12억 수령치킨 팔며 포장재도 만든다…'신사업' 힘주는 교촌치킨대구·경북 이랜드리테일, 19~25일 '봄 패션위크' 진행성큼 다가온 따뜻한 날씨…유통업계 봄 맞이 상품 대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