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아이빌리지, 지난해 선물하기 구매 비중 3040세대 76%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지난해 모바일 선물하기 주문 건을 분석한 결과 30~40대 구매 비중이 전체의 76%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에스아이빌리지제공)관련 키워드신세계인터내셔날김진희 기자 F&F, 해외 협력업체와 3700억대 소송 취하 합의이랜드복지재단·KOSA, 미래 SW 인재 육성 위해 기부금 전달관련 기사신세계V, 메리 캘린더 행사 진행…크리스마스까지 매일 혜택"AI로 초개인화 마케팅"…CJ올넷 'AI 마테크 설루션' 지원반(反)쿠팡에 '쓱' 웃는 SSG닷컴…정용진 승부수 띄운다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 선보여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