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맛 프로젝트'로 고객 접점 강화…오겜2 참여형 이벤트로 한해 마무리'버거킹 456 게임' 컨셉으로 꾸며진 버거킹 청담점. (버거킹 제공)'버거킹 456 게임' 컨셉으로 꾸며진 버거킹 청담점. (버거킹 제공)관련 키워드버거킹이형진 기자 [유통人터뷰] "日 제품보다 우유 함량 높아"…서울우유, 저지밀크푸딩'K-푸드' 신대륙 아프리카…올해 누적 수출 72% 점프관련 기사버거킹의 '찾아가는 와퍼트럭'…남양주 송천분교서 따뜻한 나눔"국밥 한그릇 값이면 햄버거가 두개"…달라진 직장인 점심 풍경버거킹, '효도 키오스크 교육' 진행…고령층 디지털 격차 해소버거킹, 멤버십 개편… 최상위 등급 '크라운' 신설버거킹, 서울시와 '서울배달+ 땡겨요 활성화' 상생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