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K-콘텐츠'의 대표 주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업계 단독으로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20일부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에 설치된 '영희' 조형물의 모습. (신세계백화점 제공) 2024.12.17/뉴스1관련 키워드현대백화점신세계롯데백화점윤수희 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메이플스토리 컬렉션 카드' 선봬롯데百 인천점, '럭셔리 패션관' 개장…"경기 서부권 최대"관련 기사리복, 국내 첫 'LTD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픈"연말 대목 왔다"…유통가, 겨울 시즌 프로모션·할인 행사 '눈길'나라셀라, 美 프리미엄 테이블 와인 1위 '조쉬 셀라' 국내 공식 출시"백화점 입점수수료 24%나 된다고?"…대형마트도 20.5%총수 일가, 세대 내려갈수록 '임원 빨리·사장 늦게·회장 젊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