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 만들기 위한 노하우 공유무신사는 30일 패션 장학생들에게 인기 브랜드 디렉터와의 만남을 통해 실무 노하우를 전달하는 '인사이트 밋업' 프로그램을 진행했다(무신사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애경산업, 마포구·밀알복지재단과 업무협약 체결아이오페, 30여 년 연구 집약체 '처방 레티놀 캠페인' 전개관련 기사무신사 스탠다드, 쿨탠다드 캠페인…3만원 구매시 일부 제품 990원무신사, 마뗑킴 시부야점 오픈 나흘 만에 매출 3억 돌파"귀여운 게 최고잖아요"…뷰티업계, 캐릭터 협업 '봇물'무신사, 섬유 전문 효성티앤씨와 업무협약 체결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 협업 '성공 예감'…"남성 팬 높은 수요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