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넨 스타일링' 영상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5만 회 기록올리비아로렌은 1분 이내의 짧은 영상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기존 고객부터 신규 고객까지 공략에 나섰다.(올리비아로렌제공)관련 키워드올리비아로렌세정김진희 기자 콜마비앤에이치, '부패방지·규범준수' 통합 갱신 심사 통과아모레퍼시픽 비레디, '2025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전개관련 기사올리비아로렌, '겨울 아우터' AI 화보 공개…"패션·기술 시너지"올리비아로렌, 실용적인 '하이브리드 아우터'로 고객 공략올리비아로렌, '기은세 에코 퍼' 판매량 급증…아우터 매출 견인올리비아로렌, 새로운 스포티 캐주얼 라인 '레브' 론칭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에 패션 업계 '숨통'…행사 풍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