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은 1분 이내의 짧은 영상을 활용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기존 고객부터 신규 고객까지 공략에 나섰다.(올리비아로렌제공)관련 키워드올리비아로렌세정김진희 기자 핫한 '골때녀'들이 온다…얼어붙은 골프웨어 업계 녹일까한국 P&G, 서울의료원 리모델링 지원…한파 속 나눔 온기관련 기사[유통人터뷰]"대치342, 세정 50년 역사&50년 미래 비전 담았죠"세정그룹, 신설 법인 OVLR 출범…"100년 기업 향한 기업 가치 극대화"세정그룹, 여성 패션부문 독립 법인화…"사업 전문성 강화"박이라 세정 대표 "올리비안 로렌 12월 독립…여성복 경쟁력 강화"박이라 세정 대표 "독립·책임·정도·준법경영 실천…100년 기업으로 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