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년 남성복 '갤럭시'의 변신…'1세대 영광' 재시동

로고 바꾸고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지향
"2028년까지 2500억원대의 메가브랜드 목표"

 5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서 열린 '갤럭시 4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사업부장이 발표를 하고 있다.(삼성물산 제공)
5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서 열린 '갤럭시 4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사업부장이 발표를 하고 있다.(삼성물산 제공)

본문 이미지 - 5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의 모습.(삼성물산 제공)
5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의 모습.(삼성물산 제공)

본문 이미지 -  5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의 모습.(삼성물산 제공)
5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의 모습.(삼성물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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