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랩·토리든 등 신진 브랜드 高성장동물 보호·친환경 노력 유도하며 업계 선순환 이끌어'올리브영 클린뷰티' 선정 브랜드의 누적 매출이 5000억원을 돌파했다.(올리브영제공)관련 키워드올리브영김진희 기자 "불확실성에 쇄신 보다 안정"…패션업계, 인사·조직 개편 최소화'백꾸'에 키링까지…패션업계, 신학기 책가방 출시 봇물관련 기사대형유통업체 수수료율 전반적 하락…TV홈쇼핑만 '나홀로' 상승"연말 맞아 고객 감사"…반올림피자, 신메뉴 프로모션 진행[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올리브영, 2026 뷰티&웰니스 트렌드 키워드로 'FULLMOON'삼성전자, 새해 맞이 '2026 삼세페'…AI 가전·구독 혜택 대폭 강화